Delivery

/Delivery
Delivery 2018-03-09T02:53:13+00:00

Delivery

스팔라는 최고의 배송업체와 계약을 체결하여 제 시간에 배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배송 시간, 방식, 비용 및 배송업체에 관한 사항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배송기간
Shipping Period

배송 기간을 알려드립니다.

주문을 완료하면 각 항목에 대한 주문 상세 정보가 나와 있는 주문 알림 메일을 수신할 수 있습니다. 주문한 항목에 대해 출하 및 배송 준비가 완료되면 배송업체 및 추적 정보가 포함된 배송 알림 이메일을 수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사이트를 방문하여 주문 상품에 대한 최신 상태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Spalla ID 및 암호를 사용하여 로그인하면 모든 주문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문 번호, 주문 날짜 및 시간, 주문 상태, 출하 및 배송 예상 날짜, 배송 방법 및 출하된 항목의 배송 추적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출하 및 배송 예상 날짜

‘출하’ 날짜는 각 상품이 창고에서 출하되어 배송 준비가 완료되는 예상 날짜입니다. 주문된 상품은 출하되는 대로 바로 배송됩니다.

– 특별한 고지나 안내 전화가 없다면 주문하신 상품은 영업일을 기준으로 다음날이나 이튿날에 배송됩니다.
– 배송 예정 기간이 긴 상품은 예정된 기간 내 창고에서 출하됩니다. (예: 영업일 기준으로 7-10일)
– 주문 제작 상품 및 재고 부족 등의 이유로 출하 준비 기간이 좀 더 소요될 수 있으며 ‘출하’ 예정일은 더욱 늘어납니다.

‘배송’ 날짜는 상품이 출하된 후 배송 정보에 따라 상품이 배송되는 예상 날짜입니다.

예상 배송일
Delivery Date

배송일은 창고에서 수령지까지의 거리를 기준으로 예상합니다.

상품이 발송된 후 영업일을 기준으로 국내 일반 배송 1~2일이 소요됩니다. 해외 배송은 5~7일이 소요됩니다. 모든 배송 시간은 예상 시간입니다.

배송 추적
Tracking Order

배송이 시작되면, 운송장 번호가 포함된 배송 알림 메일이 발송됩니다. 스팔라 온라인 스토어에 로그인하면 이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러 제품을 주문한 경우, 각 상품이 별도로 배송 될 수 있습니다.

배송에 관한 질문이 있는 경우 다음 스팔라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문의하십시오.
– 스팔라 고객센터 : 02-2235-3721

문자알림

결제 시 이메일 알림뿐만 아니라 문자 메시지로도 배송상황을 알림 받을 수 있습니다.

관련 사항

주문 상품이 출고되면 문자 메시지를 보내 드립니다. 배송 방법 및 운송업체의 사정에 따라 배송일 당일 또는 제품이 배송된 후에 문자 메시지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문자 메시지 환경설정을 변경하는 방법

계정에 로그인한 다음 Spalla ID 관리 설정에서 언제든지 휴대폰 번호와 문자 메시지 수신 여부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배송비
Delivery Charge

총 결제 금액 50,000원 이상 구매시 무료 배송입니다. 총 결제 금액이 50,000원 미만이면 2,500원의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배송지 변경
Changing Address

주문이 완료되어 배송 세부사항을 변경할 수 없는 경우, 스팔라 온라인 고객센터에 문의하거나 스팔라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문의하십시오.

-Spalla 고객센터 : 02-2235-3721

주문한 상품 중 빠진 제품이 있거나 제품이 손상된 경우
Omission or Defection

배송에 문제가 있을 경우,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즉시 해당 배송업체에 연락을 취하거나 빠른 시일내에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상품 수령 후 해당 제품의 손상을 발견했다면, 스팔라 온라인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혹은 스팔라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문의하십시오.

– 스팔라 고객센터 : 02-2235-37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