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MTO 셔츠에서 주문하실 수 있는 화이트 로얄 옥스포드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화이트 로얄 옥스포드의 상품 가격은 129,000~154,000원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129,000원은 추가금이 발생하는 옵션을 선택하지 않으셨을 때의 가격이며, 일반적인 셔츠를 주문하신다면  129,000원, 즉 앞에 표기되어 있는 가격으로 대부분 주문 됩니다. 154,000원은 추가금이 발생하는 모든 옵션을 선택한 최대값의 경우입니다.

원피스 칼라는 20,000원이 추가되며, 오픈 칼라는 25,000원, 그리고 소매 부분의 셔링은 10,000원이 추가됩니다. 이 외에 변경되는 옵션들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회원 e-mail 수신 여부의 설정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My SSG → MY정보관리 → 개인정보 수정]에서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 입력 후 e-mail 수신여부 란을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 ☞ ‘개인정보 수정’ 바로가기 ]

아이디/비밀번호 분실 시 아래 경로에서 직접 찾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 >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여 조회 가능합니다.

1) 아이디 찾기
–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을 통해 조회가능
– 통합회원이 아닐경우 생년월일 또는 사업자 등록 번호 입력 후 조회 가능

2) 비밀번호 찾기
– 휴대폰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을 통해 조회가능
– 통합회원이 아닐경우 이메일 아이디/ 이름 또는 사업자 등록 번호 입력 후 조회 가능

▶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바로가기

회원 아이디는 가입이후 변경 불가하며 안전한 인터넷 거래를 위한 비밀번호는 수시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1) 회원 아이디 변경
– 회원 전체탈퇴 후 재가입 시 변경하여 가입 가능합니다.

2) 비밀번호 변경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 변경 시 본인인증 후 변경 가능합니다.
– [My Page → 전체보기 → MY정보관리 → 비밀번호 변경]

아래의 경로를 따라 사이트에 접속하여 탈퇴 가능합니다.
[ My Page > MY정보관리 > 회원탈퇴 ] 에서 탈퇴가 가능합니다.

▶ ‘회원탈퇴’ 바로가기

국민은행 : 834747-04-002124 예금주 남기혁(스팔라)
기업은행 : 213-076407-04-019 예금주 스팔라

안타깝게도 스팔라에서 결제 완료 후 결제 수단이나 신용카드 할부개월수 변경은 어렵습니다.
만일 결제수단 또는 할부개월 변경이 필요하다면 주문취소 후 재결제로 진행이 부득이한 점 참고 부탁드리오며 아래 절차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주문 상태가 ‘결제완료’인 경우
– MY PAGE > 주문취소/교환/반품신청에서 직접 취소진행 후 재결제

2) 그 외 상태인 경우
– 고객센터로 문의 또는 전화 문의

가상계좌(무통장입금) 주문은 주문일로부터 7일째 까지 입금되지 않으면 자동 취소됩니다
주문일로부터 3일째 되는 날 입금 요청 SMS를 발송드리고 있으며, 이 떄 입금계좌와 금액 정보를 다시 제공해 드립니다.

배송순번은 결제(입금완료)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만일 한정수량 상품 또는 사은품의 안정적 수령을 원하신다면 반드시 즉시 결제완료가 가능한 수단으로 결제하시는 편을 권해드립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주문 후 취소/환불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당월 결제 후 당월 환불
1) 전체 취소 : 휴대폰 결제 취소
2) 부분 취소 : 고객계좌 환불

2. 당월 결제 후 익월 환불
1) 전체 취소 : 예치금 또는 고객계좌 환불
2) 부분 취소 : 예치금 또는 고객계좌 환불

상품별 전체 또는 일부 취소 가능하며 배송 단계별 취소 방법은 상이합니다.

– 결제완료 단계 – 사이트에서 직접 취소 가능
[MY PAGE > 주문취소/교환/반품신청]에서 직접 취소 진행

– 결제완료 이후 단계 – 고객센터로 취소 문의
[MY ODER > 고객센터 > 1:1 상담] 혹은 스팔라 고객센터(02-2235-3721)

결제 수단별 환불 반영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환불반영기간
– 주문 당일 취소 시 환불 반영 기간은 당일입니다.
– 적립금 및 포인트 환불 반영 기간은 당일입니다.
– 예치금 환불 반영기간은 당일입니다.

※ 체크카드 전체취소 시 당일 환불, 부분취소 시 입금까지 은행 정책에 따라 주말제외 7~10일 소요됩니다.
※ 신용카드 환불은 카드사 정책에 따라 취소 반영 기간의 차이가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신 상품의 종류에 따라 차이가 있어 유선상으로 정확한 상담 후에 수선 기간을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상품 수선 요청건은 반드시 스팔라 고객센터를 통해 자세한 안내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절차

제품 수선은 상품 유형과 가능여부에 대해 확인을 거쳐야 하므로 반드시 고객센터와 상담을 부탁드립니다.

– 스팔라 고객센터
[MY ODER > 고객센터 > 1:1 상담] 혹은 [02-2235-3721]

수선 가능 상품은 스팔라 쇼룸으로 직접 방문하시거나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여 아래의 주소로 보내주시면 수선 해드립니다.

– 보내실 곳 :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07-6, 2층 스팔라)
(구매 후 오랜 시간이 경과한 경우, 제품의 부속품이 단종된 경우 등 수선이 부득이하게 불가한 상황이 있을 수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

– 비용
1년 이내에 구매하신 상품의 경우 A/S 비용은 무료이며, 그 이전 기간에 구매하신 상품은 별도의 수선 비용이 발생합니다.

상품이 불량일 경우 동일 상품에 한해서만 교환 및 반품이 가능 합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면 해당 상품 반품 후 원하시는 상품을 새로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불량 상품 반품/교환 시 배송비는 발생 하지 않습니다.

교환이나 반품이 접수 된 날을 기준으로 1-2일 내에 택배 기사님께서 방문하시며, 수거된 날을 기준으로 상품은 확인 후 1-2일 내에 반품/교환 절차가 이루어집니다.

스팔라는 교환이나 환불 배송 비용이 모두 무료입니다.
단, 스팔라 온라인샵(www.spalla.co.kr) ,본사(02-2235-3721) 혹은 CJ대한통운을 통하여 반품 접수 된 건에 대해서만 적용됩니다.

반송된 상품에서 사이즈 피팅 이외의 착용 흔적이나 오염, 기타 상품 가치의 훼손이 발견 될 경우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합니다.

사은품이나 할인쿠폰을 받으 셨을 때 반품을 하신 뒤 남아있는 상품 금액이 일정 금액 미만일 경우, 사은품도 함께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예: 10만원 이상 구매시 발송되는 사은품이나 할인쿠폰을 수령 후, 7만월을 반품하실 경우에 실구매액이 10만원 미만이므로 사은품이나 할인쿠폰도 함께 반품)

상품과 함께 동봉된 교환/환불 카드를 작성하여 함께 보내주시면 더욱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교환, 반품은 스팔라 온라인 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배송완료 기준으로 7일 이내 교환,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교환, 반품 신청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로그인 → My Page → 주문/배송 조회 ]
‘주문/배송 조회’ 목록에서 교환/반품하실 ‘주문번호’ 클릭 후 ‘교환신청’ 혹은 ‘반품신청’ 클릭

[ ☞ 주문/배송 조회 바로가기 ]

상품이 발송 된 시점에서 1~2일 내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금요일 발송건의 경우 주말 포함 1~3일 지연 될 수 있습니다.)

명절이나 연휴기간 동안에는 많은 택배물량으로 인해 2~3일 정도 더 소요됩니다.

2개 이상의 주문건이 동일한 수취인일 경우 묶음 배송되며, 주문건 중에 재고가 부족한 상품이 포함 된 경우 그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을 먼저 발송해드립니다.

해외배송 서비스는 우체국 EMS와 제휴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해외배송이 가능한 국가
우체국 EMS가 통관을 진행할 수 있는 국가 중 일부에 해외배송이 가능하며, 대상 국가는 [장바구니 > 해외배송]에서 ‘해외배송 가능지역 및 해외배송비 보기’를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국내배송- 50000원 이상 모든 상품의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반품/교환 비용 무료)
해외배송- 나라별, 상품 무게별로 배송비가 책정됩니다.

상품 주문 상태가 결제완료/상품주문중 일 경우에 가능합니다.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 정보는 My Account 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하며, 변경 가능한 배송지 정보는 “수취인명, 연락처, 주소, 배송 메세지”입니다.

[배송지 정보 변경 방법]

MY PAGE ‘주문/배송조회’ 페이지에서 “주문번호” 클릭 후 주문상세조회에서 “배송지 변경” 가능
(15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 발송 되오니, 방문 수령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미리 스팔라 (02-2235-3721)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상품 주문 상태가 결제완료/상품주문중 일 경우에 가능합니다.
상품 주문 후 Spalla 쇼룸 매장으로 방문해 주시면 온라인에서 주문하신 상품을 직접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15시 이전 주문건은 당일 발송 되오니, 방문 수령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미리 스팔라 고객센터 02-2235-3721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장기적으로 상품을 배송받지 못하셨다면 Contact 페이지의 이메일 상담에 문의 글을 남겨주시거나
고객상담 센터로 전화 주시면 빠른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 이메일상담 바로가기

로그인 → (상단)MY PAGE→ 주문/배송조회 ]에서 주문 건 별 배송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중’일 경우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운송장번호로 상품추적이 가능합니다.

☞ ‘주문/배송조회’ 바로가기

세탁 방법

  • 드라이 클리닝 (특히, 새 셔츠를 세탁하실 때는 최초 2~3회 정도 드라이 클리닝을 권장합니다.)
  • 미온수에서 전용세제를 이용하여 칼라나 커프스 부위 위주로 손세탁, 후에 전체적으로 가볍게 헹구어 마무리.
  • 세탁기 이용시 : 울샴푸 코스로 전용세제를 이용하여 단독세탁

 

 다림질

면 소재의 특성상 세탁 후에는 자연스럽게 주름이 지기 마련입니다. 드레스 셔츠는 꾸깃꾸깃하게 입는 것 보다 말끔히 다려 입는 것이 보기 좋습니다. 다리미의 온도를 160℃ 정도로 맞추어 적당한 압력으로 다려주세요.

 

칼라/커프스 교체

오래 입어 닳은 셔츠의 칼라 혹은 커프스는 스팔라의 셔츠에 한해 교체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소액의 비용이 발생하며, 셔츠의 원단에 따라 수선 비용이 다르니 02-2235-3721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hirts : 약 2주
Bracelets, Rings : 1~3일

Spalla의 전 상품은 1차 포장 후 하드케이스 안에 담겨 출고되며, 팔찌와 반지의 경우 고급 더스트백을 함께 동봉하여 드립니다.
별도의 추가 선물 포장 및 쇼핑백 동봉은 불가하며 상품수령 후 고객님께서 개별적으로 포장을 하셔야 합니다.

상품의 사이즈 표 확인 후에도 사이즈 선택이 어렵거나, 자세한 사이즈 문의를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02-2235-3721로 문의주시면 빠르고 친절한 답변해드리겠습니다.

– 상담시간 : 월~금 10:00-20:00 / 토 13:00-18:00 (일요일휴무)

스팔라 온라인샵에서 판매중인 모든 상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 서울 강남구 신사동 507-6 2층
– 쇼룸 방문가능 시간 : 월~금 10:00-20:00 / 토 13:00-18:00 (일요일 예약 방문 가능)